삼성전자가 40일간 '휴대폰 파손보험'을 무료 가입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그룹 창립 75주년 ‘삼성전자 40일간의 S 데이’를 기념해 지난 15일부터 4월 23일까지 특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삼성 휴대폰을 신규 개통하고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 4’ 75대와 ‘갤럭시 카메라 Wi-Fi’ 375대를 증정한다.


또, ‘갤럭시 노트 Ⅱ’ 개통 고객 대상에게는 U포인트 7만5000점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멤버십 기반의 ‘U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서비스, 삼성화재(자동차보험료), 삼성 앱스(Apps), 씨지브이(CGV), 애니카 손해사정(애니카랜드), 이브자리 직영점, 최가을 헤어, 허니문 리조트, 주비스(JUVIS) 등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삼성 휴대폰을 개통하는 모든 고객은 총 50만원 한도 내에서 휴대폰 파손 수리비의 30%를 담보하는 휴대폰 파손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신규 구매 고객은 삼성전자 멤버십 사이트(samsungblue.co.kr) 회원가입 후 ‘삼성 그룹 75주년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40일간의 S 데이’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