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은 27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본사 지하1층 컨퍼런스홀에서 해외선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해외투자의 수요에 발맞춰 KDB대우증권에서 지난 4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참석자는 자신의 수준에 맞게 해외선물투자 입문반 또는 실전반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지난 4·5월 아카데미에는 각각 100여명의 투자자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해외선물 아카데미의 입문반에서는 해외선물 투자 상품의 종류 및 시장별 제도 등 투자입문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기본지식과 모의투자 및 HTS 활용법을 공유하는 자리를 계획 중이다.
또 실전 반에서는 과거 에너지 등 해외상품선물 시장의 움직임을 되짚어 보고 최근 글로벌 시황에 따라 향후 시장의 움직임을 진단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오픈한 해외선물 타통화증거금 서비스 및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에 대한 안내도 있을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해외선물에 관심 있는 고객과 투자자 모두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샌드위치 및 음료가 제공된다. 아카데미에 3회 이상 누적 참석자에게는 참석횟수에 따라 매매 수수료 인하 혜택과 더불어 CGV영화권, 전동공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