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유∙청소년 축구연맹은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yffkorea)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20개국에서 방한하는 어린이 1,200여명과 축구 관계자들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아시아 유소년 축구팀의 한국방문을 환영한다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인스탁스 미니 폴라로이드 카메라, 축구공 성인용/아동용 2개, 그리고 어린이 그림 동화책 10권 세트를 총 59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일, 전국 유∙청소년 축구연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아시아 유소년 축구팀에 환영의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친구들을 소환하면 당첨기회가 높아진다.

2013 아시아 유소년 축구축제를 주관하고 있는 전국 유∙청소년 축구연맹 관계자는 “아시아 20개국에서 방한하는 어린이들에게 한국 친구들이 진심으로 환영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2013 아시아 유소년 축구축제’는 오는 10월 3일~6일, 3박 4일 동안 인천 송도 종합 스포츠 센터 축구장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