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박예림 기자]“물 많이 마시고, 찬물로 톡! 톡! 두드려 아침 세안”


최강 동안 여배우 하지원의 은밀한 욕실과 꿀피부 관리 비결이 공개된다.


하지원이 4일 첫 방송되는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 SBS플러스 ‘스타그램’에서 숨겨둔 피부 관리 비법을 꾸밈없이 털어놓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게 여전한 동안 피부와 미모를 자랑하는 하지원은 이날 방송 최초로 은밀한 여배우의 욕실을 공개했다.


그녀가 소개한 ‘톡톡 비법’에 따르면 세안 후 절대 피부를 수건으로 문지르지 말고 물기를 톡톡 닦아줘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그녀는 또한 차가운 물로 세안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메이크업 기초, 립밤까지 정성 들여 바르는 하지원의 ‘톡톡 마사지’로 녹화장의 여자 스태프들은 모두 홀린 듯 따라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하지원은 드라마 세트장을 방불케 할 만큼 으리으리한 집을 공개하여 현장 스태프들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집안 곳곳에 배치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소품들에서 그녀의 섬세한 취향도 함께 엿 볼 수 있다.


스타그램 제작진 측은 “망설이지 않고 민낯은 물론 집과 욕실까지 흔쾌히 공개해준 하지원씨에게 감사한다”며 “한결 같은 미모를 간직한 여배우 하지원씨의 관리 비법과 그녀가 뽑은 인생 뷰티템이 궁금한 시청자 분들은 첫 방송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