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박서준 온에어(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새 광고를 온에어하고 본격적으로 여름시장 공략에 나섰다.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새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17일 밝혔다.

제품이미지와 역동적으로 휘몰아치는 맥주의 모습을 대비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함과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내용에 담았다.

또한 제품 모델 박서준의 “초 신선해” 라는 멘트로 초신선라거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특징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광고 영상 및 모델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식 SNS계정에 업로드 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적극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19로 회식 등의 모임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본격적인 성수기인 내달부터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맥주클라쓰’ 등의 온라인채널을 통한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