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이 17일부터 디즈니 픽사의 신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을 기념해 '픽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 분)과 발리(크리스 프랫 분)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로, 개봉일인 17일 현재 CGV 예매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CGV는 이번 픽사 상품 기획전에서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도리를 찾아서’ 등 캐릭터 굿즈 신상품 49종을 포함해 총 56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23개 ‘CGV 씨네샵’ 또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토이스토리 25주년 한정판 피규어’는 우디&포키와버즈 2종으로 출시되는 12인치 사이즈 피규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인천, 광교 씨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이 외 영화 속 캐릭터가 디자인된 노트류부터 L홀더, 마스킹테이프, 마우스 패드, 스티커, 포스터 세트도 선보인다.

또 뱃지, 마그넷, 키링 등 각종 잡화류도 굿즈로 제작했다. 해당 굿즈들은 ‘몬스터대학교’의 셜리와 마이클,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 ‘토이 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 깜찍한 영화 속 캐릭터들을 모델로 만들어졌다.

CGV는 이번 픽사 상품 기획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당일 관람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영화 티켓을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는 씨네샵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판매극장 및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픽사 캐릭터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픽사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애정하는 픽사 캐릭터 굿즈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되새기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CGV)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