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회사 디엔컴퍼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여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미국환경보호청(EPA) 분류 천연 방충제 성분의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해 골프, 트래킹, 캠핑, 페스티벌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디엔컴퍼니 측은 자외선 차단제 속 시트로넬라 오일과 유칼립투스 오일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로 천연 방충제 성분을 지녀 외부 스트레스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가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철벽 방어하고 확실한 발림성과 산뜻한 텍스처는 수시로 덧바르기에 좋다고 덧붙였다.

 

인공향과 미네랄 오일이 없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은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천연 방충 성분의 시트로넬라 오일이 외부 스트레스 환경까지 차단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아웃도어 선 블록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디엔컴퍼니)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