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문수미 인턴기자]보령제약은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복합제 듀카로 출시에 맞춰 전국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보령제약에 따르면 업계 최초로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이 아닌 ‘웨비나’를 활용한 온라인 신제품 발매식을 개최한 결과, 2524명의 동시접속자를 기록했다.

이번 웹 심포지엄에서는 대한개원내과의사회 김종웅 회장이 좌장을 맡고 울산의대 심장내과 한기훈 교수가 연자로 나서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치료의 최신지견과 나아갈 방향 및 듀카로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을 동반한 환자에게 고정용량 복합제를 통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과 향후 치료법의 발전방향에 대해 소개했다.

보령제약은 이번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최신 마케팅 트렌드인 ‘멀티채널 마케팅’을 더욱 확대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의 영업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이번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 을 시작으로 향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멀티채널 마케팅을 전개해 의료진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최신지견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보령제약은 카나브 단일제, 카나브플러스(카나브·이뇨제 복합제), 듀카브(카나브·암로디핀 복합제), 투베로(카나브·로수바스타틴 복합제), 듀카로(카나브·암로디핀·로수바스타틴 3제복합제)를 선보였으며, 올해 안으로 기존 제품과 다른 성분의 이상지질혈증 복합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