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김민주 기자] 동아제약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심혈관 관련 건강기능식품 ‘서큐란 오메가3’와 ‘서큐란 알파’를 추천하고 나섰다.

21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써큐란 오메가3’는 생체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로,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효과적이다. EPA 및 DHA함유 유지는 1000mg이다.

‘써큐란 알파’는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 추출물 150mg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240mg을 함유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지금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기온과 기압 변화가 크기 때문에 특히 심혈관 질환에 유의해야 한다”며 “운동, 올바른 식습관 등과 함께 간단하게 하루 한알로 심혈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서큐란 시리즈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은행잎 추출물과 오메가3 등이 있다. 은행잎 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오메가3는 DHA와 EPA를 함유한 필수지방산으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효과적이다.

 

(사진제공=동아제약)

 

팩트인뉴스 / 김민주 기자 minjuu0907@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