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이지현 기자]배우 차인하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의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수목 드라마 ‘더 뱅커’에서 전산만렙 문홍주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인하가 유쾌부터 시크까지 어떤 캐릭터든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차인하는 연기 경력이 길지 않은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위화감 없이 소화해내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치고 있다.

지난 해 SBS ‘기름진 멜로’에서 조폭 출신 요리사 봉치수 역을 맡아 빨갛게 물들인 머리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김유정의 남사친이자 배우라는 꿈을 품은 청소의 요정 멤버 황재민으로 열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대사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캐릭터에 몰입, 극 중 웃음을 유발하는 분장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으로 역할을 맛깔스럽게 연기했다.

이렇듯 작품 속 ‘해피바이러스’, ‘인간 비타민’으로 극의 활력소로 활약했던 차인하가 ‘더 뱅커’를 통해 시크한 전산만렙 문홍주로 변신, 그 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의 연기를 선보이는 중이다.

차인하는 등장과 함께 훈훈한 비주얼, 매력적인 목소리 그리고 완벽한 슈트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전산 능력, 냉철한 판단과 분석력으로 감사실의 위기마다 천군만마가 되어 주며 힘을 보탰다.

또한 평소의 모습과 180도 다른 밴드부 보컬과 기타리스트로 변신한 무대 위 홍주의 모습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김과 동시에 캐릭터의 매력을 높였다.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8일 수요일 밤 10시 25-26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뉴시스]

 

팩트인뉴스 / 이지현 기자 factinnews@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