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위메프와 함께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로 위메프페이 이용 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팩트인뉴스=이정화 기자]롯데카드가 위메프와 함께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로 위메프페이 이용 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1월 한 달간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를 위메프페이에 첫 등록 후 누적 2만원 이상 위메프페이를 이용한 모든 고객은 2만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지난 4월1일부터 이벤트 참여 전까지 롯데카드 결제 및 탈회 이력이 없는 고객이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로 추가 8만원 이상 위메프페이를 이용하면 8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12월 말까지 이 카드를 위메프페이에 등록하고 이용하면 3% 추가 적립을 제공해 최대 5%를 월 1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페이 롯데카드는 롯데카드가 최근 선보인 위메프 PLCC로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위메프페이 등록 후 위메프 이용 시 2%를, 일반 가맹점에서는 0.7%를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등 다채로운 쇼핑 행사가 있는 11월을 맞아 온라인 쇼핑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위메프 전용 카드에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더해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롯데카드)

 

팩트인뉴스 / 이정화 기자 joyfully7@factinnews.co.kr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