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S60 출시를 기념해 전국 주요 브랜드 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전국 로드쇼를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신형 S60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을 알려주고자 마련됐다.

고객 접점 다변화를 위해 주요 극장, 쇼핑몰, 아울렛 등지에서 전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직접 시승과 자유롭게 구매 상담이 가능한 로드쇼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팝업스토어는 8년만에 풀체인지된 신형 S60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를 시작으로 여의도 IFC몰(9월 12일 ~ 9월 22일), 잠실 롯데월드몰(10월 1일 ~ 10월 8일), 스타필드 하남(11월 16일 ~ 11월 24일) 등 전국~

소비자의 생활패턴과 취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게임을 통해 볼보 컬렉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 후 가까운 전시장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제공된다.

신형 S60의 역동적인 성능과 승차감 체험이 가능한 전국 로드쇼는 오는 7일 서울 서초·대치, 전북 전주, 부산 해운대를 시작으로 24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을 마친 참가자들에게는 볼보 스페셜 이모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스칸디아모스 만들기, 볼보 위자드와 함께하는 스페셜 멘토링,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편, 3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돌아온 신형 S60은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볼보의 전략 차종이다. ‘토르의 망치’로 불리는 아이코닉한 패밀리룩이 반영된 디자인과 SPA플랫폼을 기반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차체비율, 첨단 편의사양 및 감성품질을 갖췄다.

 

(사진제공=볼보코리아)

 

 

 

키워드

##볼보 ##신형S60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