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건강한 삶을 손쉽게 실천하기 위해 파우치형 제품이 등장했다.


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의 현미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백년동안 산수유·석류 파우치’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백년동안 산수유·석류 파우치는 젊고 건강한 삶을 위한 웰에이징 프로젝트를 생활 속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파우치형 흑초 제품이다.


흑초는 현미의 영양이 집약돼 있어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 각종 건강성분의 함량이 일반 식초에 비해 풍부하여 식초의 왕이라 불린다. 특히 일본의 장수마을인 가고시마현의 건강비법으로 알려지면서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백년동안 산수유·석류 파우치는 국내산 산수유와 지중해산 석류 등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였으며, 노화를 방지하고 심혈관 질환 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비타민 E를 추가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흑초를 상징하는 검은색 바탕에 골드 라벨과 신선한 석류 사진을 더해 건강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백년동안 산수유·석류 파우치는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간편하고 가벼워 바쁜 아침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운동 전·후,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유용하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ml 3개입에 2980원(소비자가 기준)이다.


박재희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건강한 삶은 생활 속 작은 습관의 실천에서 비롯된다”며 “하루 세 번 식후에 즐기는 흑초습관으로 소비자들이 젊고 건강한 생활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