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워진 날씨에 기분 좋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티백이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녹차 브랜드 설록은 12일 블렌딩티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블렌딩 티백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블렌딩티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티백 형태로 출시한 이번 설록의 신제품은 ‘봄날 난꽃향티’, ‘제주 삼다 텐저린티’, ‘스위트 카라멜향티’ 3종으로 구성 됐으며 녹차, 발효차와 어우러진 블렌딩 원료의 다양하고 매력적인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봄날 난꽃향티’는 제주 어린잎 녹차의 온화한 맛에 은은한 난 꽃 향미를 더해 깔끔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깊고 진한 발효차에 제주 한라봉 과육을 블렌딩한 ‘제주 삼다 텐저린티’는 입안 가득 퍼지는 싱그러운 과일향이 매력적인 발효차이다. ‘스위트 카라멜향티’는 깊은 풍미를 내는 발효차와 달콤한 카라멜 향미의 조화로 추운 날 더욱 잘 어울린다. 설록 블렌딩 티백 3종은 전국 할인마트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티샵,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설록은 블렌딩 티백3종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블렌딩 티 콘테스트 ‘Make your tea’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설록과 설록 제품을 베이스로 음료, 아이스크림, 칵테일류 등 자신만의 블렌딩 메뉴 노하우 또는 레시피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9일까지 이메일 접수(osulloc@amorepacific.com)를 통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1차 선발예정이며, 1차 선발자는 12월 15일 전문가 심사위원에 평가되는 2차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대상1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오설록 티하우스 메뉴화 또는 오설록 제품화의 기회를 제공한다. 최우수상 1팀에게 상금200만원, 우수상 2팀에게는 상금100만원, 아이디어상 1팀에게 상금 50만원을 시상하며 예선 입상자 전원에게 오설록 제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Make your tea’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오설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