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위에 동화나라가 그대로 옮겨졌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환상과 모험을 안겨줄 동화나라 모티브의 케이크 ‘윈터 원더랜드’ 등 총 38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며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두까기 인형,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백설공주, 신데렐라와 같이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들을 그대로 재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윈터원더랜드를 지키는 호두까기 인형’, ‘생크림을 사랑한 일곱 번째 난장이’, ‘신데렐라의 루돌프 마차’ 등을 20일 전국 매장에 본격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행사도 준비했다. 우선 CJ ONE 멤버십 고객은 이달 31일까지 포인트 차감 없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9일부터 25일까지 영수증 하단에 적힌 ‘행운의 골든넘버’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은 가족과 함께 ‘윈터 원더랜드’로 가는 행운을 잡을 수 있는 3백만 원 상당의 여행권, 2등 2명은 1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 3등 100명은 5천 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따스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에 적합한 디자인을 익숙한 ‘동화’ 속에서 찾았다”며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준비한 CJ ONE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과 ‘행운의 골든넘버’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뚜레쥬르 고객들이 한층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