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 볼 만한 '특가 프로모션'이 나왔다.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Hawaiian Airlines, Inc.)은 3 월 3일까지 일주일 동안 주중에 출발하는 인천발 호놀룰루행 이코노미석 항공권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하와이안항공 인천발 호놀룰루행 정규편(HA460)의 주중 출발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을 최저 4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일을 기준으로 2013년 4월 12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적용되며, 3월 3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한 후 7일 이내에 발권하면 된다.

더불어,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호놀룰루가 위치한 오아후섬과 이웃하고 있는 섬(마우이, 리후에, 코나, 힐로) 중에 한 곳을 왕복 1회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특별한 하와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단, 이웃섬에서 1박 이상 체류 계획이 있는 경우, 하와이안항공 한국 세일즈 오피스 (02-775-5552) 혹은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 더욱 정확한 정보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2011년 1월 14일 인천-호놀룰루간 직항 노선을 취항한 하와이안항공은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 섬의 문화, 자연미, 알로하 스피릿 (Aloha Spirit) 과 같은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