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경비' 걱정에 떠나기도 전 근심부터 앓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터.


클럽메드 코리아는 여름을 더욱더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3-5월간 지정일 특가 굿 보너스(Good Bonus)프로모션’을 선착순 한정 판매하고 있다.

3월부터 5월까지 클럽메드 (태국 푸켓, 말레이시아 체러팅, 인도네시아 빈탄, 발리, 몰디브 카니, 일본 오키나와 카비라) 지역에 한하여 리조트별 지정일 출발 시 더욱더 저렴한 요금으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누릴 수 있는 ‘지정일 특가’를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미리 여름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즐기는 윈드서핑, 스노쿨링, 세일링, 카약, 스쿠버 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상스포츠는 물론 골프, 테니스, 비치발리볼, 산악 자전거 등의 다이나믹한 지상 스포츠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신혼여행객은 물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객들 모두에게 안성맞춤의 휴가지이다.

매일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클럽메드 G.O 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강습은 물론 저녁시간 공연관람과 댄스파티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며 특히 한국인 G.O가 상주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함이 전혀 없는 가족여행지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가 제공되어 왕복 항공권, 객실, 1일 3식의 식사와 스낵서비스,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강습 및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단 한번의 결제로 공항세, 유류할증료, 리조트까지의 교통편, 팁까지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일본 오키나와 카비라, 인도네시아 발리 리조트는 성인 최저 129만원부터, 태국 푸켓 성인 최저 135만원,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 145만원, 인도네시아 빈탄 리조트 150만원, 몰디브 카니 성인 최저 240만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클럽메드에서의 환상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빠른 객실 및 항공 마감이 예상되어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더불어 예약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2만원 교환권과 GOLD 카드 발급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스폐셜 혜택도 제공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추가로 2%를 할인하는 또 하나의 기회가 제공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