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은 가격 푸짐한 크기의 '처갓집 토종닭'이 출시됐다 / 사진= GS 슈퍼마켓 제공


GS수퍼마켓은 업계에서 가장 큰 닭을 무기로 안방식탁 점령에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이달 29일 명품 닭고기 업체 체리부로와 손잡고 처갓집 토종닭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처갓집 토종닭GS수퍼마켓에서만 구매 가능한 PB상품으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1.4kg 이상의 큰 토종닭이다. 일반 닭이 500g~900g 인 것을 감안하면 1.4kg 토종닭은 기존 닭보다 2배 내지 3배나 큰 셈이다.
GS수퍼마켓은 사위사랑, 장모님의 마음을 컨셉으로 사위를 위해 장닭을 잡아 주시던 장모님의 사랑을 담은 푸짐하고 질 좋은 토종닭을 선보이기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한 끝에 체리부로 손잡고 처갓집 토종닭출시를 결정했다. 체리부로는 1.4kg 이상의 질 좋은 큰 닭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공기냉각시스템 및 품질등급자동분류 시스템 등 위생적인 첨단 공정 시스템을 갖췄다.
가격 역시 싸다. GS수퍼마켓은 푸짐한 양과 알뜰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g당 가격으로 따졌을 때 일반 토종닭 보다 15% 이상 낮은 가격인 12800원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이상주 GS리테일 수퍼마켓 축산MD높은 물가로 힘든 고객들에게 푸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토종닭을 제공하기 위해 처갓집 토종닭을 기획하게 됐다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1.4kg 이상의 푸짐하고 쫄깃한 토종닭 드시고 힘내세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