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 홍삼을 제공하는 '홍삼 대장금'이 나타났다.


뿌리삼 달임서비스란 이름의 이 서비스는 고객이 동원 천지인홍삼의 뿌리삼을 구매할 경우, 이를 홍삼 전문가가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ood Manufacturing Practice)시설이 갖춰진 공장에서 직접 달여주는 서비스다. 동원 천지인홍삼 뿌리삼은 전국 54개 이마트 내 천지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뿌리삼 달임서비스의 시작으로 고객들은 기존에 홍삼을 달이는 데 소요되던 비용과 시간을 덜 수 있게 됐다. 이렇게 달여진 홍삼은 매일매일 갓 달여 신선한 후레시 홍삼이라는 파우치 형태의 제품으로 포장되어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무료 배송된다.


또한 동원 천지인홍삼 뿌리삼 구매 고객은 자신이 구입한 뿌리삼이 달여지고 포장되는 전 과정을 온라인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T DVR Viewer)을 통해 실시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동원F&B 안창언 건강식품사업부장은 동원 천지인홍삼 뿌리삼 달임서비스는 홍삼 전문가의 노하우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홍삼을 달여주는 서비스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뿌리삼 달임서비스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동원 천지인홍삼 매장에서 뿌리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GNC 우먼스울트라메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