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블랙스미스, 메인 모델 송승헌 응원 이벤트

▲ 카페베네 이벤트.
배우 송승헌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본방사수’하면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카페베네의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메인 모델 송승헌의 드라마 복귀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를 시청하고 난 후 송승헌이 맡은 남자 주인공 한태상에 관련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블랙스미스의 메인 모델이자 국내 최고 배우인 송승헌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성적인 매력과 함께 뜨거운 멜로 드라마 연기를 펼칠 ‘야생남’ 송승헌의 몸에 난 상처 부위를 확인하고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답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당첨된 10명에게는 송승헌의 친필 사인 티셔츠와 블랙스미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2만원 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8일 블랙스미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카페베네의 관계자는 “블랙스미스 전속 모델이자 블랙스미스 신사역점 가맹점주인 송승헌의 드라마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열연으로 한류 스타로서의 면모를 기대하며 블랙스미스와 함께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류 스타 송승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