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통해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카카오는 회원 수 3500만을 자랑하는 국민대표 SNS채널로 잡코리아는 다양한 고객에게 취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 계정을 생성했다.


현재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으로는 잡코리아를 비롯해 ▲더페이스샵, 리바이스, ▲미스터피자, ▲에뛰드, ▲유니클로, ▲컨버스, ▲olleh 등이 있다.


각 계정별로 제공되는 취업정보들을 살펴보면,‘잡코리아의 경우 직업과 관련한 다양한 직무 자료와 인포그래픽이 있다.


잡코리아엄마취업은 결혼,육아로 인해 경력단절을 겪고 있는 여성재취업을 위한 정보로 꾸며진다. 추천 기업정보를 포함해 육아맘이 일하기 쉬운 채용정보,주부재취업의 성공스토리, 워킹맘의 육아 노하우, 취업 컨설팅이다.


잡코리아신입사원은 대기업 공채 서류접수부터 발표까지 알려주는 대기업 공채 전문 취업 스토리를 담고 있다.공채 채용공고, 전형별 일정알림, 채용설명회,공채 준비 시 도움이 되는 팁(Tip) 자료를 제공한다.


잡코리아가 제공하는 취업정보를 받기 위해서는 카카오스토리에서 친구 찾기를 해야 한다.


주의점은 스토리아이디 입력란에 해당 계정명을 정확히 입력해야한다.


계정명 입력 시 연관검색어가 나오지 않기 때문이다. 반드시 잡코리아잡코리아엄마취업’, ‘잡코리아신입사원을 각각 검색해야 한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서비스 계정은 총 5가지로 현재 계정에서 소식을 받고 있는 회원 수는 전체 3만 건이 넘는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