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올레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터피자와 제휴를 통해 15% 할인 서비스를 시작하며, 제휴 기념으로 30% 더블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KT는 이번 미스터피자와의 제휴로 ▲올레클럽 ‘별’ 차감을 통해 15% 할인을 제공하며 ▲제휴 기념으로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 시 15% 추가 할인된 30%의 더블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더블할인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올레클럽은 최근 미니스톱과 제휴로 편의점 할인서비스를 강화한 데 이어, 피자업계 선두 주자인 미스터피자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며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올레클럽 할인혜택은 베니건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같은 외식업체,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의 생활편의 가맹점, 그리고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에서도 받을 수 있다.


KT 마케팅본부 최문일 상무는 “미스터피자와의 제휴를 통해 올레클럽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외식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가정의 달인 5월에 온 가족이 함께 올레클럽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