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나빈스 신메뉴 출시.


시원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신메뉴 11종이 출시됐다.


커피프랜차이즈 코나빈스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무려 11가지 종류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뜨거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상큼한 여름을 선사할 코나빈스의 신메뉴는 빙수 4, 아포가토 3, 버블티 4종으로 코나빈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11가지의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상큼한 블루베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마우이베리 아포가토, 하와이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달콤한 파인애플이 함유된 와이키키 후르츠 아포가토, 달달하고 부드러운 코나 바나나 아포가토까지.
코나 아포카토 3종은 부드럽고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여성과 어린이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무더운 여름하면 떠오르는 필수 아이템으로 이번에 코나빈스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4종의 빙수는 팥빙수, 흑임자 오곡빙수,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후르츠 빙수이다.
또한 4종의 밀크티는 타로 밀크티, 피나콜라다 밀크티, 코나 자몽 후르츠, 블랙 밀크티로 각 종류의 맛이 우유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코나빈스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로 16일까지 20,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 후 추첨을 통해 110000원 상당의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티켓을 100(12)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