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우./출처=한국낙농육우협회


국내산 육우고기 우수성 홍보사업의 일환인 이번 육우데이 행사는 10주년을 맞아 국내산 육우 주 산지인 경기도 안성시의 내혜홀 광장에서 열린다. 육우데이 특집 라디오 공개방송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육우 등심과 육우버거 1000인분을 시식용으로 제공한다. 시식한 국내산 육우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정육 40% 할인 판매,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추첨 행사도 준비돼있다.
또 ‘부위별 육우 고기 전시와 포토존 운영, ‘69초를 버텨라로데오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국내산 육우 육포를 증정한다.
오후 1230분부터 진행되는 라디오 공개방송은 육우데이 특집으로 태진아, 박완규, 소찬휘, 적우, 이예린, 이성욱 등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하여 흥겨운 축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 협회의 손정렬 회장은 한우와 똑같은 사육방법을 통해 전문고기소로 키워지는 국내산 육우는 수입육보다 신선하고 안전하고 한우보다 훨씬 경제적이면서도 맛과 품질도 결코 손색이 없는 실속 있는 우리 먹거리라고 강조했다.
이어“육우사육농가가 큰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육우의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려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홍보에 앞장 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