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의 DIY 카페라떼 패키지


우유에도 DIY 바람이 불고 있다.


동원F&B가 커핀그루나루와 손을 잡고 ‘DIY(Do It Yourself) 카페라떼 패키지’ 2(가정용, 테이크아웃용)을 출시했다.


‘DIY’ 카페라떼 패키지는 동원F&B의 유가공 브랜드인 덴마크우유와 소와나무의 우유제품과 함께 커핀그루나루의 액상 포션커피, 일회용 컵(커핀컵)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액상 포션커피는 커핀그루나루에서 사용하는 원두를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제품으로 우유에 넣으면 카페라떼로 만들어 즐길 수 있다.


가정용 패키지는 덴마크 대니쉬 더 건강한 우유’ 900ml 덴마크 대니쉬 더 건강한 저지방 우유’ 900ml 1팩과 함께 커핀그루나루의 액상 포션커피(프리미엄 액상 스위트) 2, 커핀컵 2개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하나의 패키지로 아이들은 우유, 어른들은 카페라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테이크아웃용 패키지는 소와나무 고칼슘우유’ 200ml, 액상 포션커피(프리미엄 액상 스위트) 1, 테이크아웃용 커핀원컵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포함된 커핀컵을 활용해 직장인, 학생들이 이동 시에 편리하게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의 우유와 커핀그루나루의 액상 포션커피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게 구성한 패키지다라며 최근 유통업계의 트렌드인 DIY와 콜라보레이션을 결합한 패키지로 각 회사의 강점만을 합해 소비자에게 최선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