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담당자와 '돌직구 인터뷰’ ·현직 선배와 ‘끝장인터뷰’ 등 다양한 행사

끝장나는 탐방단이 좋은 일을 도모한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취업시장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끝장 탐방단(이하 끝장단)을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1기를 모집하는 끝장단은 취업과 직무 선택 등 진로에 고민하는 구직자들의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특히, 입사하고 싶은 기업을 직접 방문해 기업 문화를 체험하고 구직자들이 알고 싶어 하는 취업 궁금증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게 된다.
끝장이란 이름답게 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채용에 관해 솔직하게 질문하는 돌직구 인터뷰, 현업 선배에게취업을 위한 직접적인 스킬을 전수 받는 끝장인터뷰를 기획, 취재할 예정이다. 이렇게 취재한 기사는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구직자를 위한 잡지 <Job Times>와 기업과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발행되는 <The HR>에 기명기사로 등록된다.
또한 캠퍼스 리서치를 진행해 20대구직자들이 흥미로워 할 취업 콘텐츠를 생산하고 페이스북을 통해 직접 만든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임무를 수행한다. 이와 함께 끝장단의 페이스북은 20대 구직자 커뮤니티의구심점이 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전국의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잡코리아 이력서양식을 기본으로 지원서를 작성해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서류마감은 24일까지이며, 25일부터26일까지 이틀 동안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활동은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부터 9월까지3개월간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