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가 여름철을 맞아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스테이크집에서도 여름철 보양음식과 제철음식을 맛 볼 수 있다면 어떨까?


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운영하는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이하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여름을 맞아 든든한 보양 음식과 생동감 넘치는 제철 메뉴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반복되는 장마와 유난히 이른 무더위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에게 보약 한 첩보다 더 기운을 복 돋워줄 이국적인 보양 음식으로는 ‘양고기 스테이크’가 대표적이다.


이에 더스테이크하우스는 호주의 뉴사우스웨일스 지역에서 키운 8개월 이하의 냉장 양고기를 자사만의 노하우로 구워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유럽 및 세계 각국에서 여름에 즐기는 보양 메뉴 ‘해산물 세비체’는 보양 식재인 전복과 새우, 관자 등을 살사 소스에 더해 새콤하고 시원하게 만든 전채 요리로, 여름 제철 보양채소로 불리는 블랙푸드 가지를 바삭하게 튀겨낸 ‘가지 튀김’은 사이드 메뉴로 선보인다.


싱그러운 여름 제철 재료를 사용해 맛과 신선함을 살린 다양한 제철 메뉴도 눈길을 끈다. 천도복숭아, 아오리 사과, 청포도 등을 더한 ‘쉐프 추천 샐러드’와 비타민이 풍부한 여름 토마토로 만든 ‘썸머 토마토 살사’는 여름 향기를 물씬 풍기는 제철 메뉴다. 이탈리아 시실리아 지방의 정통 요리인 ‘어란 앤드 갑오징어 파스타’는 쫄깃한 제철 식재인 갑오징어, 독특한 풍미의 어란과 카펠리니 면을 꼬들꼬들하게 볶아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여름엔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도 특별 출시할 예정이다.


허브로 밑간한 두툼한 도미살을 바삭하게 구워 파파야, 파파야 멜론 등 신선한 제철 과일 샐러드를 곁들인 ‘도미 스테이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한편, 더스테이크하우스는 이번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고기 스테이크’ 주문 시 소믈리에 추천 쉬라즈 와인 1잔을 제공하고,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의 대표메뉴 ‘드라이에이지드 립 아이 스테이크’ 주문 시 ‘해산물 세비체’를 제공한다.


더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들은 다양한 지역의 이국적인 보양음식과 계절의 신선한 맛을 최대한 살린 제철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과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