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편’, ‘디자인편’, ‘영업편’, ‘인사(HR)편’ 총 4권 나와

잡코리아의 네번째 직무 가이드 북 잡타임즈(Job Times) 인사(HR)이 나왔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인사(HR)직으로 취업 및 진로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위해 24일 직무가이드북 잡타임즈(Job Times) 인사(HR)을 발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발행하는 잡타임즈(Job Times)는 대학생 및 신입직 구직자들이 특정 직무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해당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에 발행된 Job Times ‘인사(HR)은 첫 호 광고·홍보편과 두 번째 호 디자인편’, 그리고 세 번째 영업편에 이은 네 번째다.
잡타임즈(Job Times) 네 번째 호에서 다룬 직무는 인사(HR)’ 분야로 안랩 잡코리아 이노레드 제니엘에서 근무하는 실무자들을 생생한 직무이야기를 인터뷰했다. 이 외에도 인사(HR) 분야 직급별 연봉 현황 뽑고 싶은 신입사원 유형 인사(HR)직 합격 선배의 자기소개서 등 해당 직무에 대한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HR직무의 세계 대학생과 기업 인사담당자의 만남 등 인사(HR)직에 대한 자세한 자료로 구성돼 있어 아직 진로를 파악하지 못했거나 인사(HR)분야에 취업을 하고 싶은 대학생 및 신입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잡타임즈(Job Times) '인사(HR)은 경희대학교,단국대학교, 숭실대학교, 한림대학교 등 전국 4년제 150여개 대학의 취업지원실 및 인재개발센터에 무료로 배포했으며,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네이버 카페에서 회원가입 후, PDF파일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잡타임즈(Job Times)는 지난 318광고·홍보편발행을 시작으로 디자인편’, ‘영업편’, ‘인사(HR)까지 총 4권이 발행됐으며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729일에는 다섯 번째 직무가이드 북으로 잡타임즈(Job Times)-마케팅편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