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 슬림캔과 마이크로 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썸머 다이어트 이벤트./사진=하림


하림 슬림닭가슴살(이하 하림 슬림캔)은 오는 9월 12일까지 1:1 맞춤 트레이닝 센터 마이크로 스튜디오(Micro Studio)와 함께 하림 슬림캔과 함께하는 썸머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림 슬림캔과 함께하는 썸머 다이어트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이틀간 하림 슬림캔 페이스북 담벼락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이벤트로, 하림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올 여름 자신이 꼭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는 이유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매주 수요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가장 재미있는 사연을 쓴 2명을 선정하여 마이크로 스튜디오 일주일 무료 이용권 및 센터 방문 시 하림 슬림캔 세트와 3% 날씬한 햄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림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단순히 식사를 굶기 보다는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스튜디오와 제휴를 맺게 되었고, 하림 슬림캔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 스튜디오는 전기신호로 운동하기 힘든 부분까지 자극시켜 전신 근육을 동시에 운동시키는 마이크로 트레이닝으로 현재 유럽 전역에 1천개 이상의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젊은 층과 바쁜 회사원들에게 단시간 내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운동법으로 유명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하림 슬림캔과 함께 하는 썸머 다이어트 이벤트는 청담점을 시작으로 9주간 각 지점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