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츄원 바람개비./사진=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업체 베스킨라빈스에서 신상품으로 '와츄언 바람개비'를 선보인다.


이번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큐브'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인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바람개비 모양의 시원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인 인기 맛인 민트향초콜릿칩 슈팅스타 체리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봉봉 그린티 레인보우샤베트 쿠키앤크림 등 총 8가지로 구성돼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5천원이다.


'와츄원'은 하나의 케이크에서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맛보기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한 국내 최초의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201111월 출시 이후 국내에 조각 아이스크림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와츄원 바람개비'는 배스킨라빈스의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영하 20도를 유지하며 생산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특성상, 조각으로 커팅을 하게 되면 칼날이 휘거나 부러질 수 있고 아이스크림이 칼날에 묻어 깔끔하게 커팅이 되지 않는 어려움을 특수 칼날을 개발해 해결했다.
또 미끄러지기 쉬운 아이스크림 케이크 조각을 재조합하기 위해 미끄럼 방지 전용 장비와 장치를 마련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와츄원 바람개비'를 탄생시켰다.
이번에 함께 출시되는 '꼬마고래야 안녕!'은 귀여운 고래 모양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꼬마 고래를 형상화 한 케이크 위에 고래 분수 모양의 초콜릿 장식을 더해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입에 닿으면 톡톡 튀는 블루캔디 아이스크림 안에 체리쥬빌레가 들어있어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23천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꾸준히 사랑해준 소비자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여름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와츄원 바람개비'를 출시하게 되었다""올 여름 온 가족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기면서 더위를 날려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