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놀부NBG(대표 김준영)가 찾은 진짜 닭갈비 '숯불애장닭'에 방문하여 직접 체험하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체험식 설명회는 최근 트렌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숯불애장닭에 대해 예비창업주들의 상세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의 창업 설명회와 달리 매장에 방문해 인테리어 구성, 매장운영, 주요메뉴 시식 등 현장에서 숯불애장닭의 인기 요인을 직접 판단 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는 8월 1일부터 8월 3일까지 수도권,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각 지역 별로 진행되며 사전신청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 1899-4892, www.nbg.co.kr) 숯불애장닭 설명회 및 매장 체험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놀부의 26년 노하우로 완성된 신규 브랜드 숯불애장닭은 숯불 향이 캠핑을 즐기는 느낌을 선사해 낭만을 추구하는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새롭게 오픈한 광주 전남대점, 대구 시지점이 연일 200만원 가까운 일 매출을 올리며 놀부의 또 다른 히트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미리 양념에 재워 숙성시킨 닭갈비와 초벌구이 된 삼겹살 등을 전용오븐에 조리만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가맹점주가 손쉽게 운영 가능하며, 기존에 운영했던 업종에서 큰 투자 비용 없이 전환 가능하다.


▲ 숯불애장닭 천호점.


놀부NBG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 소장은 "창업을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인기 창업아이템의 성공 비결을 직접 보고 판단하는 것이다"며 "이번 숯불애장닭 체험식 설명회를 통해 많은 예비창업주분들이 놀부의 오랜 노하우를 몸소 느끼며 놀부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