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물론 영양 듬뿍 담긴 메뉴로, 식사 대용으로도 ok

카페 리맨즈 콜렉션 키친(대표 이상윤)은 최근 여름과 어울리는 상큼한 맛의 신 메뉴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신선한 야채에 올리브, 상큼한 크랜베리와 리코타 치즈가 듬뿍 올려진 이번 신제품은, 샐러드와 함께 납작한 빵이 함께 나와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리코타 치즈는 지방 함량은 낮으면서 영양분이 풍부한 맑고 투명한 액체인 유청을 원료로 해서 만든 이탈리아 치즈다. 부드러우면서 단맛이 나며 칼로리도 낮은 편이라, 리코타치즈를 이용한 샐러드가 브런치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빵은 흔히 브런치 카페에서 곁들여지는 일반 빵이 아닌 화덕에 구운 납작한 형태의 난과 비슷하다. 특이하게 빵 속이 반으로 갈라져 있어 이 틈 사이로 샐러드와 리코타 치즈를 듬뿍 넣고 샌드위치로도 즐길 수가 있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카페 리맨즈 담당자는 “간단하게 먹고 싶지만 그렇다고 하나만 먹기에는 양이 아쉬운 샐러드에 사이드 메뉴로 빵을 더해, 든든한 브런치로 손색이 없다”며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리코타 치즈가 듬뿍 올려진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여름철 입맛을 돋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렉트 키친을 표방하는 유니크 카페 리맨즈는 기존 다이닝 카페보다 더 캐주얼하며 가볍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 디저트 브런치 뿐만 아니라 생과일을 통째로 갈아 만든 리얼 에이드 음료, 독일산 최고급 차(TEA) 등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 시켜주기 위한 새로운 공간으로 세계 곳곳의 독특한 레시피의 요리를 리맨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제안하며 시즌별로 색다른 테마, 스페셜한 조리법을 이용한 메뉴로 고객들에게 늘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