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불 슈가프리’.

국내 최초 무설탕 에너지 음료인 ‘레드불 슈가프리’는 운동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의 진정한 동반자로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혼자만 알고 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운동법을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참가자가 인스타그램 앱을 이용해 비법처럼 감춰두고 혼자만 했던 생활 속 필살기 운동법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해쉬태그 '#필살운동프로젝트'를 넣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기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레드불 슈가프리 #필살운동프로젝트'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가장 독특하고 톡톡튀는 재미있는 운동법을 올린 참여자를 선발한다. 당첨자들에게는 등수에 따라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몸매관리 지원을 위해 세계적인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의 트레이닝 세션 체험권, 레드불 슈가프리 등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레드불 슈가프리 홈페이지(www.redbullsugarfree.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레드불 슈가프리'는 운동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겨냥해 내놓은 무설탕 에너지 드링크이다. 최상의 알프스 워터를 사용해 레드불 오리지널 음료의 기능과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열량은 250ml 한 캔에 7.5Kcal에 불과하다. 250ml 기준 콜라 112kcal, 사이다 110kcal, 비타민 워터 44kcal 보다 낮은 열량으로, 칼로리 조절에 관심있는 젊은 층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