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사장 양병선)는 스마트폰 기반의 로열티 서비스 ‘탭플레이스(tapp place)’가 핫도그브랜드 ‘뉴욕핫도그앤커피(NY, 이하 뉴욕핫도그)’와 제휴 기념으로 'NY 첫 스탬프 찍고 텀블러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탭플레이스는 14일부터 뉴욕핫도그 매장에서 핫도그, 음료 등을 구매하고 첫 tapp 스탬프를 적립한 신규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 음료를 담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역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서울스퀘어점(서울역), 왕십리역사점, 이수점, 분당 정자점 등 서울/경기 주요 전철역과 쇼핑몰 주변에 위치한 뉴욕핫도그 19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플레이마켓에서 탭플레이스 앱 다운로드 후, [내 주변탐색] 메뉴를이용해 내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뉴욕핫도그’ 이벤트 매장을 검색하여 찾아가면 된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탭플레이스 홈페이지(www.tapp-place.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applac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스탬프 간편 적립 서비스인 탭플레이스는 ‘내 위치 기반의 매장 추천’, ‘매장 리뷰 정보 제공’, ‘테이블 이벤트 운영’ 등 중소가맹점주 사이에서 단골확보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쿠폰ㆍ스탬프 인기 어플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