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담은 투인원(2in1) 빙수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이색(二色)빙수’는 눈꽃 빙수의 고운 빙질 위에 인기 아이템인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딸기를 동시에 토핑하여 한번에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빙수메뉴로, 커피전문점 최초로 투인원방식을 도입하여 출시했다.

이색 빙수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딸기와 망고를 반반 나누어 토핑하여 빨강과 노랑의 화려한 색감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고, 탱글탱글한 과육 그대로 한아름 올려 식감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이탈리안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딸기 젤라또를 더해 부드러운 맛까지 느낄 수 있다.

이 메뉴는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풍부한 비타민A를 함유하고 있는 두 과일의 항산화 효능으로 인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등 미용에 효과적이다. 아울러, 젤라또는 천연원료와 과일을 사용해 유지방 함량이 낮고 다이어트에 좋은 제품이다.

특히, 이번 ‘이색 빙수’는 드롭탑을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발된 메뉴로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하는 드롭탑 브랜드의 경영철학까지 엿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로써 드롭탑은 ‘이색 빙수’ 포함 총 5종의 빙수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기존의 우유빙수∙녹차빙수∙딸기빙수∙블루베리빙수에 1종이 더해진 것. 유례없는 폭염이 계속되며 매장에서는 빙수류 하루 평균 판매량이 6월 대비 7월에는 약 64%, 8월에는 78% 급상승했다. 이처럼 고객들이 매장에서 빙수류를 많이 찾고 있어 이번 ‘이색 빙수’ 출시는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4월 출시된 빙수 4종에 대해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딸기와 망고의 상큼발랄한 맛은 올 여름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에너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