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떡볶이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는 국내 대표 온라인 게임사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과 제휴, 인기 카카오톡 게임 ‘우파루마운틴 for Kakao’과 전국 360여개에 달하는 죠스떡볶이 가맹점을 연계한 이색 온ㆍ오프 공동 프로모션을 다음달 15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죠스떡볶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우파루마운틴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이마트 입점 매장 제외), 구매 고객 모두에게 1,800원 상당의 ‘보석’ 쿠폰을 증정한다. 보석은 우파루마운틴에서 유료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하는 결제수단으로, 우파루마운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에 적힌 고유번호를 입력하면 사용자의 게임 선물함으로 보석 50개가 지급된다.

우파루마운틴은 게임 내에 죠스떡볶이를 상징하는 상어 모양의 신규 캐릭터 ‘샤키 우파루’를 출시해 사용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죠스떡볶이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충성도를 반영한 것으로, 외식업체와 게임업체 간의 공동 프로모션 사례는 종종 있었지만 인기 게임에서 외식 브랜드의 캐릭터를 개발해 활용한 사례는 거의 전무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추가되는 ‘샤키 우파루’ 캐릭터는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죠스떡볶이 전략기획실 김동윤 부장은 “폭력성이나 선정성 등 유해 요소가 없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인기 카톡 게임인 우파루마운틴을 통해 죠스떡볶이 고객에게 가족이나 친구, 동료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죠스떡볶이는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항상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죠스떡볶이 공식 홈페이지(www.jawsfood.co.kr)와 우파루마운틴 공식 카페(cafe.naver.com/wooparoomount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