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이 시크한 가을여자로 돌아왔다.

송지은은 '쎄씨 캠퍼스' 9월호 표지 모델로 등장,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레드’를 콘셉트로 버건디 컬러의 아이메이크업과 과감한 레드립을 선보이며 순수하면서도 도발적인 이미지를 발산했다.

전국 캠퍼스가 개강을 맞는 9월 맞아 쎄씨 캠퍼스는 성공적인 대학 생활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려졌다. 군 생활을 마치고 캠퍼스에 돌아온 남자 복학생들을 위한 대학생활 적응 팁 ‘진격의 복학생’, 휴학을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위해 휴학 성공담과 실패담을 담은 ‘휴학할까 말까’를 이번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남학생들을 위한 뷰티 관련 콘텐츠도 풍성하게 마련. 남학생들을 위한 ‘드러그스토어가 뜬다!’와 ‘애프터 쉐이브 팁’ 등 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남자 헤어컷 스타일 팁도 소개되었다.

이와 함께 새학기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대학생을 위해 펑크 스피릿으로 무장한 2013 F/W 캠퍼스 패션 공식, 2013 데님 스타일링 법, 이번 시즌 유행 컬러인 버건디와 블랙 코디법, 런웨이 백스테이지에서 찾아낸 뷰티 트랜드 팁 등 알찬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쎄씨 캠퍼스 9월호는 2일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 배포될 예정이며, 관련 정보는 쎄씨 캠퍼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ecicampusmagazin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과월호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ecicampus)에서 E-Book으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