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15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에계절밥상’ 2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계절밥상은 CJ푸드빌이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 이후 3년 만에 선보인 한식 브랜드로 익숙한 한식에서 새로운 맛을 이끌어낸 70여 가지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계절밥상은 우리 땅에서 난 제철 신선채소를 활용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여 계절을 담은 재료 본연의 맛을 충분히 살리고, 매장 입구에 농부가 직접 경작한 농작물과 관련 가공품을 홍보하는 도-농 직거래 마켓 계절장터를 운영하는 등 음식의 기본이 되는 재료의 생산지, 생산자에 대한 관심 환기는 물론 도시와 농촌의 상생 고리를 마련하는 새로운 시도를 꾀하고 있다.


계절밥상은 2호점 오픈과 함께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농가 상생과 이를 통한 고객 만족을 강화한다.우선 경쟁력 있는 농가 육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한국벤처농업대학에서 공급하는 식자재를 사용해 고객에게는 높은 품질의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메뉴를 제공하고, 농업 육성을 지원한다. 2호점부터는 흑미, 고구마, 보리 품목을 메뉴에 적용하며, 앞으로 점차 취급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계절밥상은 2호점 오픈과 함께 풍성한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픈 당일에는 식사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남원 봉평의 허브차 티백이 담긴 위클리 티 세트를 증정하며 22일까지 계절밥상 페이스북에 2호점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5명을 선정하여 계절밥상 2인 식사권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추석 연휴 3일간 식사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CJ제일제당의 황금 참기름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