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첨자 백모씨 부부와 BBQ 윤경주 대표가 BBQ 대구월성행복점에서 경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지난 24해피쿠폰 2차 이벤트1등 당첨자에게 BMW 미니 로드스터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이 당첨된 매장은 대구월성행복점으로 BBQ 윤경주 대표를 비롯해 BBQ 경남지역단 임직원, 인근 BBQ 매장의 사장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1등 당첨식을 진행했다.


당첨된 대구 지역의 백모(35, 대구 거주) 씨는 신혼 생활을 즐기며 종종 야식으로 BBQ 치킨을 시켜 먹는데 우연히 응모한 해피쿠폰 이벤트에서 BMW미니 로드스터를 경품으로 받게 돼 매우 기쁘다우리 부부에게 행운을 선사한 BBQ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대구월성행복점은 이번 해피쿠폰 이벤트서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것 이외에도 지난 ‘2009년 이집트 여행이벤트에서 당첨자를 배출해 관계자들 사이에서 로또 매장으로 불리기도 한다.


대구월성행복점의 매출 신장도 눈여겨볼만하다. 2010BBQ의 매출 신장 프로젝트인 붐업 페스티벌에서 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대구월성행복점은 본사로부터 상금을 받는 등 BBQ 대구 지역의 우수 매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구월성행복점 정원수 사장은 “‘행복점이라 이름 지은 덕분인지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행운이 찾아와 기쁘다우리 매장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연말까지 BBQ의 후라잉유인 올리브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올리브유 농장 여행이 포함된 스페인 여행권의 경품을 내 건 해피쿠폰 3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