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이동호 기자]캠핑 인구가 200만을 넘어서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우리나라는 최근 들어 캠핑, 펜션 레저인구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으며 30대~40대가 주축을 이루고 있다. 현재 전국오토캠핑장은 500여개로 지금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주 5일 근무 확산과 방송3사 tv 방송 예능프로그램에서 1박2일, 마마도, 꽃보다할배, 등 캠핑 펜션 바베큐 및 숙박 여행 관련 프로그램이 몰고 온 영향도 상당한 것으로 보인다.


펜션, 캠핑장 갈 땐 빠질 수 없는 게 야외에서 구워먹는 바베큐다. 신선한 야채와 육류를 매일매일 조달하기 힘들기 때문에 가평, 청평, 양평, 강원도 및 서해안 등 인기펜션과 캠핑장에서는 바베큐 쇼핑몰과 제휴하여 먹거리를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한다.


청평면 고수리에서 북한강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버디하우스펜션’을 운영중인 서윤수 대표는 놀토바베큐와 제휴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바베큐 먹거리 제공이 쉽게 해결되었다고 한다.


놀토바베큐 세트는 펜션을 통해 제공된다. 그 구성은 각종 야채와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심, 소시지, 치킨봉, 등 육류와 훈제류, 소시지, 일회용품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커플, 4인 6인, 단체세트 등으로 맞춤형 세트도 구비하고 있다.


한편, 놀토바베큐의 홍모모델은 개그맨 권영찬이 맡고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