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뉴스=이하연 기자]하이트진로는 14일 하이트진로가 수입하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블랑(이하 1664블랑)’이 서울 강남구에 브랜드 전용공간을 열었다고 밝혔다.


1664블랑 브랜드 전용공간은 ‘프랑스 향을 맛보세요(Taste the french way of life)’라는 주제로, 프랑스 파리의 비스트로(Bistro) 분위기로 꾸며 아름다운 파리의 밤을 재현했다.


또한, 1664블랑 생맥주를 비롯해 밀맥주와 어울리는 메뉴들을 준비하고,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을 배경으로 포토존을 꾸며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에 대해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크로넨버그사에 따르면, 지난 2017년 1664블랑의 한국 판매량이 세계 1위에 오르며 본고장 프랑스를 제쳤다”며 “앞으로도 1664블랑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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