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똑같은 비키니를 입은 굴욕을 당하지 않으려면 올해는 일찍 수입비키니로 눈을 돌려보자.

미국 수입여성의류 쇼핑몰 러브베베(www.luvbebe.com)는 일 년 내내 리조트룩을 선보이고 있어서 허니문 룩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올해는 휴가를 앞두고 해외배송료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모든 수영복과 리조트룩을 한국까지 무료 배송한다.

원사이즈라고 판매되는 국내 비키니 제품과 달리 미국 직수입 비키니는 희소성 있는 프린트와 디자인으로 55사이즈부터 99사이즈까지 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슴 사이즈가 큰 여성들도 마음껏 고를 수 있는 희소식이다.


비키니를 고를 때 팁


첫 번째, 뱃살 고민 때문에 비키니를 고를 때 고민이라면 원피스 같은 레트로풍 투피스 수영복을 권장한다. 큐트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시선이 위로 올라가 뱃살을 커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두 번째, 가슴사이즈가 작아 고민이라면 가슴부분에 러플이 있는 디자인을 권장한다. 안쪽으로는 여러 장의 패드를 넣을 수 있어 자연스러운 볼륨을 살릴 수 있다.

세 번째, 몸매에 자신이 있는 여성이라면 기본 비키니를 입고 액세서리를 매치해서 좀 더 섹시한 느낌을 주면 세련된 리조트룩이 완성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조트에서는 롱드레스를 입으면 햇빛으로부터 다리를 보호하고 바람에 날리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한다.


도움말: 러브베베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