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다담’이 찾아 다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9일 CJ제일제당은 백설 다담이 매주 주말 전국 주요 캠핑장을 직접 찾아 다니며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백설 다담’은 수도권 지역은 물론 강원도, 충청도 일대에서 캠핑족들을 대상으로 제품 5만개를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최적의 날씨에 단풍시즌까지 맞물리며 캠핑 인기가 절정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백설 다담’은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매주 주말 수도권 일대 캠핑장에서 1억2000만원 상당의 제품 10만개를 무료 증정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캠핑족들은 백설 브랜드 사이트(www.beksul.net)에서 매주 다담 게릴라 샘플링 차량의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백설 다담’은 대규모 제품 샘플링 이벤트와는 별도로 캠핑행사를 준비하는 여러 업체들과 손잡고 지속적으로 마케팅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날씨가 추워지면 전문가가 아닌 이상 캠핑이 어렵기 때문에 10월, 11월에 총력을 기울이며 제품 홍보 및 영업을 강화해 올해 매출 300억원 돌파에 주력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 박현웅 부장은 “얼마 남지 않은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캠핑족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캠핑 대표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올 한해 캠핑 트렌드에 맞춰 캠핑마케팅에 주력하며 국내 캠핑식품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미 지난 상반기 캠핑마케팅 효과로 전년 대비 30% 수준의 매출성과를 보였고, 연말까지 캠핑족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연 매출 3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백설 다담’은 지난 7월 우리 고유의 된장찌개 맛을 즐길 수 있는 ‘정통된장찌개’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총 7종으로 확대했다. 현재 ‘백설 다담’은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얼큰 매운탕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