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섹시스타 쉬둥둥(22)이 미성년자 시절 고위공직자의 아들과 성관계를 가졌다는 폭로가 나와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4일 중국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 마오프에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쉬둥둥이 16세 때 국가체육국 부국장을 지낸 공직자 리푸롱의 아들과 관계를 가졌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돼 현지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글을 올린 누리꾼은 쉬둥둥이 지난 2006년 13살 연상인 리러를 처음만나 비밀연애를 즐겨왔으며, 이를 뒷받침할 증거자료도 충분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는 리러와 쉬둥둥이 함께 찍은 사진도 여러 장 게재했다.


이에 대해 쉬둥둥 소속사 측은 연인관계는 아니라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온라인에는 쉬둥둥이 등장하는 15분 분량의 노출 동영상이 존재한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미확인 동영상까지 나돌고 있는 실정이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쉬둥둥이 아니라고 하는데 왜들 이러나”, “아직 명확한 증거도 없다”, “미성년자시절부터 그랬다니 충격이다”, “쉬둥둥의 해명이 필요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쉬둥둥은 지난 2007년 드라마 ‘미망’과 영화 ‘동방사왕’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중국 남성팬층이 두터운 섹시스타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