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출동! 도미노 파티카, 신나는 방학 피자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신나는 방학, 피자파티르 즐기자."


피자 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출동! 도미노 파티카, 신나는 방학 피자파티’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나는 방학 피자파티’는 방학의 시작과 함께 어린이들로 북적이는 지역도서관, 역사기념관, 방과후교실 등 기관을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도미노피자로 겨울방학의 추억을 더해주고자 마련된 기부 행사다.


행사는 지난 9일과 11일 인천 연수도서관 ‘겨울독서교실’, 제천 시립도서관 ‘세계 속 역사 체험 교실’ 피자파티를 시작으로 22일 서울인수초등학교 ‘창의성 경영학교 학력키움캠프’, 25일 안중근의사기념관 ‘안중근 평화학교’ 현장에서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피자파티를 통해 피자 제조 시설 탑재 차량인 도미노 파티카(Party Car)가 각 기관에 방문, 어린이교실 프로그램 참가 학생들에게 현장에서 갓 구운 도미노피자를 선물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차현주 홍보실장은 “방학을 계기로 독서교실, 역사교실 등 의미있는 배움의 시간을 가지는 어린이들에게 맛있는 피자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피자파티를 준비했다”며 “친구들과 더불어 즐기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겨울방학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