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진도 해산물 에스카비체(블루밍가든 신메뉴)
외식전문업체 브랜드 블루밍가든이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신진도의 해산물을 이용한 신진도 프로모션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미식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6월 초부터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메뉴는 서해 바다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에 활용하여 보다 담백하고 깊은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신선한 참소라에 로제 소스를 곁들여 참소라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참소라 로제 파스타가 나온다.
또한 뜨거운 브라운 버터를 부어 겉만 살짝 익힌 두툼한 자연산 광어에 방울토마토와 슈가피를 함께 곁들인 신진도 자연산 광어 크루도’, 광어와 보리새우, 참소라, 낙지 등 신진도 해산물을 데쳐 레몬 허니 드레싱에 버무린 신진도 해산물 에스카비체가 있다.
신진도 암꽃게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깊은 맛의 리조또에 관자 튀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관자 튀김을 곁들인 신진도 꽃게 리조또6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는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식재료를 찾아 블루밍가든의 셰프들이 전국을 수소문한 끝에 신진도에서 발견한 광어, 꽃게, 참소라, 왕새우 등을 활용한다.
신진도 프로모션메뉴는 7월 말까지 판매하며 블루밍가든 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