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코리아 페북.


잡코리아가 모바일 이벤트를 연다.


잡코리아는 기업 및 개인회원의 스마트한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총 3가지의 다양한 모바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잡코리아는 잡코리아 앱을 비롯해 카카오스토리 플러스’,‘페이스 북등 잡코리아를 모바일로 이용하는 이용자 수만 총 2137529명으로 모바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따라서 보다 많은 회원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처럼 모바일 이벤트를 기획했다.
스마트앱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효과빠른 잡코리아의 성공 충전 메시지를 받는 형식이다. 3주의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폰에서 잡코리아 앱 또는 잡코리아U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존에 잡코리아 앱 혹은 잡코리아 U앱을 다운 받은 회원은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 하면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받은 잡코리아의 성공 충천 메시지는 친구에게 문자 전송을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한우 선물세트, 접이식 자전거,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잡코리아U 앱을 다운 받은 회원 중 ‘6월 정기 자유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100%전원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SNS 이벤트로, 잡코리아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네이버 카페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잡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카카오스토리플러스잡코리아 잡코리아신입사원 잡코리아엄마취업, 네이버 카페 좋은일 연구소’, ‘페이스북과 친구 맺기 또는 회원 가입 후 축하글을 남긴 11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세번째 잡코리아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한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업회원의 경우 잡코리아 채용관리 앱에서 로그인을 하면 잡코리아 17종 쿠폰으로 구성된 채용 성공 팩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또한 이벤트 기간 중 잡코리아 채용관리 앱을 설치한 기업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