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의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가 여성 고객을 우대하는 의미의 여우 이벤트를 펼치고 평일 성인 여성 3인 이상 방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차이나팩토리 여성고객 위해 3명 이상 방문 시 1인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CJ푸드빌의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가 여성 고객을 우대하는 의미의 여우(女優) 이벤트를 펼치고 평일 성인 여성 3인 이상 방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차이나팩토리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휴대폰 화면으로 촬영해 매장에서 주문 전 사진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추가적으로 이벤트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매장에서 주문 전 페이스북 화면을 제시하면 테이블 고객 전원에게 탄산음료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총 8개 매장에서 이번달 28일까지 실시한다.
차이나팩토리는 과일, 딤섬, 커피, 디저트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딤섬바와, 5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갖추고 있고, 수유실, 어린이 놀이방 등을 일부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나, 여성 고객 위주의 주부 모임 장소로 큰 인기를 끌어 왔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차이나팩토리는 전체 고객 중 70% 이상이 여성일 정도로 주 고객층을 차지하고 있다면서 “5월 가정의달을 보내며 각종 경조사비로 얇아진 지갑이 걱정인 여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