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공항 내 운영중인 커피전문점 중 최대 규모 (199㎡)로 오픈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8월 12일(월) 제주공항점을 오픈 하며 서울 및 6대 광역시를 넘어 도서산간 지역으로 가맹점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오픈 한 드롭탑 제주공항점은 제주시 제주국제청사 4층에 위치해있으며, 전용면적 기준 약 199㎡ (약 60여평, 110여석)이다. 미팅룸, 노트북 사용 공간, 쇼파 좌석 등을 마련하여 비즈니스, 여행 등 제주공항 이용 고객의 특성을 고려하여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드롭탑 제주공항점은 현재 전국의 공항에서 운영중인 커피전문점 중에서 가장 큰 규모로 공간적인 여유로움이 돋보인다.

해당 매장의 인테리어는 제주도 지역적 특성을 반영하여 제주 현무암을 내부 마감재로 사용하였고, 지역의 상징인 한라산과 돌하르방 등 제주도의 자연 이미지를 곳곳에 비치하여 분위기를 더했다.

드롭탑은 제주공항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Make a Wish! 사랑이 이루어지는 드롭탑’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행사는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 100분에게 하트모양의 펜던트(Wish Heart)를 증정하며, 펜던트에 소원을 적어 매장에 설치된 소원 벽(Wish Wall)에 걸어둘 수 있도록 했다. 이는 여행의 시작과 끝이 함께하는 공항 특성상 드롭탑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하게 되었다.

이와 함께 ‘사랑을 Give 하세요!’라는 기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는 3,000원 이상 기부 고객 500명에게 드롭탑 머그컵을 증정하는 것. 모아진 기부금은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굿 워터 프로젝트’ 캠페인에 후원금을 전달되며, 물 부족 및 오염된 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해 식수개발사업에 사용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