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캠핑과 함께 야구 응원전 및 치킨제공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네네치킨은 오는 17일 마산구장에서 진행하는 ‘한여름 밤의 꿈’ 그라운드 캠핑 행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그라운드 캠핑 행사는 현재 네네치킨과 협약을 맺고 있는 NC 다이노스가 팬들과 교감하는 야구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는 초등학생 이상, 선착순 25팀(팀 당 최대 6명)이 참가 가능하며 캠핑과 함께 롯데 자이언츠 원정경기 응원전을 갖는다. 또한 경기 종료 후에는 전광판으로 영화 감상과 더불어 네네치킨도 즐기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네치킨은 올해 3월 NC다이노스 구단과의 협약을 맺은 이후 홈구장 입점, 구장 상시 이벤트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한여름 밤의 꿈’ 그라운드 캠핑 행사는 스포츠 마케팅 효과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깔끔한 패키지의 네네치킨을 제공함으로써 캠핑음식에 안성맞춤인 브랜드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해 의미를 더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많은 고객들이 네네치킨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캠핑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뿐만 아니라 게임, 도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네네치킨을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